NEO RF Therapy FAQ

[상품문의] 고주파 비만관리의 원리

조회 : 3,490

 

다음 카페의 민스 에스테딕에서 가져 왔습니다.

(http://cafe.daum.net/beauty444/Vgjq/28)

 

고주파 비만관리의 원리

 

1) 지방에 대한 작용

통상적으로 지방은 41도에서 융해되기 시작한다.

지방은 전하를 띠지 않고 있어 다른 조직보다 발생이 적은 것으로 생각하지만 지방 조직에서는 전자구름으로 이동하고 림프관, 혈관들이 분포하고 있어 전자장이 강하게 형성되어 생체열이 많이 발생하고 지방과 근육의 경계면에서 반사가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피하 지방층에서 열 발생이 높아 지방분해가 잘 된다.

비만인 사람은 지방조직의 결찰이 매우 단단하며 또한 지방 조직의 사이에 불필요한 수분이 있다. 심부열이 지방조직의 결찰을 느슨하게 하며 그 사이의 수분을 용해, 연소시키는 작용을 하며 지방조직의 연소를 가속화한다. 이렇게 용해, 연소된 지방 조직은 땀샘이나 소변 등으로 배출된다.

 

* 지방 관리의 3가지 원칙

첫째 - 비만 관리는 산소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산소는 체지방을 연소시키기 위한 필수성분이다. 고주파는 심부열을 발생시켜 혈관이 확장되게 한다. 그래서 세포에 산소 공급을 더욱 많이 해 줄 수 있고 더 많은 체지방이 연소될 수 있게 한다.  이렇게 연소된 체지방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어 제거되는 것이 고주파를 이용한 지방 관리의 원리다.

둘째 - 비만 관리는 생체의 순환을 도와주는 관리이다.  지방이 과잉 축적되면 지방세포가 응집되어, 지방 덩어리에 의해 림프 및 혈관에 압박이 일어나 국소혈류 장애를 일으켜 지방 대사, 체액의 정체, 피부 변성이 되며 셀룰라이트가 형성된다. 고주파 관리 후 혈류량을 측정해 보면 5배 정도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 고주파는 림프 및 혈액의 순환에 탁월하다.

셋째 - 유효성분의 흡수도를 도와준다. 고주파 관리 시 근육의 이완, 세포 활성화를 통한 세포간격의 연화로 유효성분의 흡수도를 높여준다.

 

2) 바디에 대한 작용

A. 등

깊숙히 뭉쳐 있는 근육과 인대, 근을 풀어주어 자율신경계와 교감신경을 활성화시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피로감을 없애준다. (관리시간 30분)

B. 가슴관리

혈액, 신진대사를 촉진케 하고 혈류량을 증가시킨다. 체지방을 분해하는 산소량을 증가시켜 부신과 난소를 자극하여 호르몬 분비를 정상화한다. 유선과 유근을 자극하여 활성화 시켜주므로 탄력을 살려주고 up된다.

C. 복부관리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독소배출이 일어나고 장기기능이 정상화 되므로, 자연스럽게 식욕이 억제된다. 또한 숙변이 제거되고 이뇨작용이 활발해진다. 심부 발열로 내장 지방을 분해한다.

D. 하체관리

체중을 지탱하고 중력에 의해 하체 순환이 잘 안되고 노폐물이 많이 쌓여있어 냉 대하증과 관절조직도 약해져 있다. 심부발열로 관절부위의 건, 인대를 풀어주어 노폐물 배출을 활발히 해 준다.